13799
[알림] 현재 이 홈페이지는 이 부족하오니 추가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알림] 트래픽 사용량이 110%이상 초과되어서 홈페이지가 느려지므로 관리화면에서 초기화작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회장인사말
[수정하기] [수정하기] 홈 > 총동문회 > 회장인사말
jang.jpg

 


 

존경하고 사랑하는 동문여러분 !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는 재경문태중고총동문회 제26대 동문회장의 중책을 맡게 된 24회 장 선 입니다.

 

아직 여러모로 부족한 제가 동문 회장직을 맡게 되어 무한한 영광과 막중한 책임을 통감하면서 오늘이 있기까지 많은 가르침과 관심을 가지고 성원하여 주신 존경하고 사랑하는 여러 선후배 동문들의 애정에 진심으로 고개 숙여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재경총동문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바쁘신 중에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내외 귀빈 여러분과 사랑하는 동문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문태동문 여러분!

여기계시는 여러분 모두는 우리 모두 사랑하는 문태의 한울타리 한 가족으로써 자긍심과 자부심을 가져도 좋습니다.

우리 문태는 화수분이고 모래가 아닌 생명을 품은 옥토와 같이 자원도 풍부하고 역량이 넘치는 동문들이 많습니다.

 

새가 날아오길 바란다면 먼저 나무를 심어야 하듯이 역량이 넘치는 동문들 한분 한분이 나무가 되어 먼저 숲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껏 많은 대 선배님들께서 이루어 오셨듯이 그 전통을 이어받아 우리 동문 모두가 힘을 합하여 노력 할 때 문태라는 아름답고 울창한 숲이 만들어 질 것이며, 또한 동문회가 더욱 더 일취월장 발전하기 위해서는 동문 개개인 모두가 동문회장이라는 주인의식으로 솔선수범하고 적극 동참할 때 어디에 내놓아도 손꼽히는 명문 문태 동문회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외롭게 홀로서서 언덕을 지키는 나무가 되기보다는 우리 모두가 문태의 울창하고 아름다운 숲의 일원이 되어 동문 모두가 멋지고 신명나게 함께 어우러지는 문태란 이름으로 하나가 되어 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의 작은 바램은 존경하는 선배님들께서 앞에서 끌어주시고, 사랑하는 동기 후배들이 뒤에서 적극 밀어주시면 동문회는 더욱 발전 될 것이며, 저의 모든 역량을 총 동원하여 더욱 발전된 문태라는 마차를 후배들에게 물려주고자 합니다.

 

저는 무엇보다 동문회 활성화를 위하여 많은 후배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말뿐이 아닌 행동으로 집행부 사무원들과 함께 온 힘을 다해 특히 후배들의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온 몸으로 뛰어 저변확대에 총력을 다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저희 26대 집행부가 열정적으로 활약할 수 있도록 많은 지지와 성원을 해 주실 것을 다시 한 번 부탁드리며, 정유년 새해를 맞이하여 동문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일들이 모두 뜻대로 소원성취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문태 동문 여러분!

문태는 하나고, 영원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 합시다!

감사합니다!


26대 재경문태중고총동문회장 장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