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 460

...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학회 임원  동문 여러분!

 

지난 20207월 제6대 이사장으로 선출되어 잔여임기 18개월 정도를 남겨 놓고 있습니다. 재임 기간중 장학기금도 15천만원이 넘게 모금되어 1231일 현재 자산규모는 166400만원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이런 성장은 모두 전임 이상남 명예이사장님을 비롯한 역대 장학회 임원 여러분들과 동문 선후배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지원이 밑바당이 되었기에 가능한 일라고 생각이 됩니다. 모든 동문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몇 차례 공지하여 알려드린 바와 같이 금년은 우리 문태장학회가 설립된지 21년째 되는 해로 그 동안 장학기금을 기부해주신 동문들의 숭고한 뜻을 기리기 위하여 모교 본관 1층에 장학기금 기부자 현황판을 설치하여 장학기금을 출연해 주신 동문들의 이름과 기부금액이 멋지게 만들어진 현황판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물론 졸업 30/40/50주년을 기념한 홈커밍행사와 골프회 등 동호회 회원들이 기부해 주신 기부금도 기수별로 표시를 하게 될 것입니다. 동문장학회의 지난 20년의 발자취를 기록하고 또 새로운 20년의 이정표가 되어 동문들과 모교, 후배들 모두에게 자부심과 긍지를 심어주어 기념비적인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리라 믿습니다.

 

현황판의 제작과 설치 일정은 630일 까지 기금을 모아, 8월 초에 설치를 목표로 하고 있사오니, 이미 기금을 출연해 주신 동문들이나 아직 기부하지 못하신 동문들 모두 이번 기회에 작은 금액이라도 뜻을 함께 해주신다면 어느 날 자녀와 함께 모교를 들렀을 때에 내 이름과 기부금을 발견하시게 되면 뿌듯한 기분을 느끼심은 물론 자녀들에게 좋은 아빠 엄마로서 추앙이 되실 것입니다. 동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기대 합니다.

 

기부금은 과다를 막론하고 출연자 모두의 기수, 성명 및 기부금액을 표시하되, 각각 1,000만원, 3,000천만원, 5,000천만원 또는 1억원 이상이 넘는 기부동문은 서로 다른 컬러로 구분하여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표시해 드릴 것입니다. 이렇게 모아지는 기금은 오직 모교의 후배들만을 위한 장학금으로 지금까지 53천만원을 지급한데 이어 지원금액을 계속 늘려 지급하게 될 것입니다.

 

동문 선후배 여러분 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멀리 또 높이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옵고, 동문 여러 분들의 가정에도 온 가족과 더불어 늘 건강과 평화가 넘쳐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단법인 문태동문장학회

6 이사장   박 기 상  배상

화살표TOP